연예수첩

신민아x김영대 '손해 보기 싫어서' 첫 공개 포스터, 손익 제로 로맨스 미리보기

2024-08-05 12:25
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'손해 보기 싫어서'의 축의금 정산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. 

 


드라마는 손해를 보지 않으려는 여자 손해영(신민아 분)과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(김영대 분)의 손익 제로 로맨스를 담는다.

 

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포스터에는 두 주인공이 결혼식을 올린 모습이 담겨 있다. 

 

포스터에서 신민아는 단순한 웨딩드레스와 편안한 운동화를 착용하고 축의금을 정산하는 모습이 그려져 있으며, 성공적인 결혼식을 위한 정산을 마친 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. 반면, 김영대는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며 극과 극의 대비를 이루고 있다. 이 포스터는 '이 결혼, 뿌린 대로 거두리라'는 문구를 통해 두 주인공의 결혼식과 관련된 손해 보지 않으려는 마음가짐을 잘 보여주고 있다.

 

드라마의 전반적인 스토리와 두 캐릭터의 복잡한 관계를 엿볼 수 있는 포스터는 팬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, 이들의 손익 제로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. 

 

드라마는 26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되며, TVING과 VOD도 서비스된다.